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누보 Nouveau

연락: 033-261-7570

주소: 강원 춘천시 퇴계로 13 3층

영업: 평일 12:00~00:00 / 브레이크 타임 14:30~18:00

일요일 정기휴일

오늘은 이직하고 첫 월급 기념으로

가족들과 디너코스를 먹으러 누보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누보 식당은 주차장이 워낙 비좁아서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위치는 괜찮은 곳에서 있어서 찾기는 쉬웠습니다.

 

 

 

 

 

 

 

 

 

 

 

 

 

 

 

 

 

 

 

저희는 일주일 전에 B코스로 예약을 했습니다.

A와B 차이는 메인요리 1개차이?

 

저희는 룸으로 안내 받았는데

단체석이라 룸이 상당히 컸습니다.

도착해서 시원한 보리차로 갈증을 달래줍니다.

에피타이저로 양념을한 반숙?을 먹었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다 먹고 시간 맞춰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다음으로 사시미가 나왔는데

생각했던 양보다 적어서 아쉬움이 컸습니다.

신선하고 맛은 좋았지만.. 가격에 비해 조금 ㅠㅠ

직원분께서 회 종류에 대해 설명을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전혀 그런게 없어서 실망감이 조금 있었어요.

메인요리 첫 번째가 나왔는데

마찬가지로 설명이 없어서 뭣도 모르고 먹었네요.

맛은 탕수육 종류랑 비슷한 거 같은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두 번째는 해산물 채소볶음이였는데

술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ㅋㅋ

 

세 번째 메인으로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는 만족했습니다.

다만 4명이 먹기에 양은 적어서 ㅠㅠ

오늘의 식사로 냉모밀이 나왔는데

이건 뭐 맛있어서 후르륵 하니 끝났네요^^

날씨가 더울땐 이만한게 없지요~

마지막으로 과일이 나왔는데 깔끔했습니다.

(오렌지, 포도, 참외)

 

개인적으로 음식 맛은 괜찮았지만

인당 6만원 코스에 비해 직원들의 서비스(음식소개 등), 음식 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