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그린그라스 스무숲길점

주소: 강원도 춘천시 안마산로324-10 1층

영업: 11:00~23:00

 

오늘은 친구와 휴식할 겸 석사동 스무숲에 위치한

그린그라스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기 전부터 그린 그린 한 식물들이 많이 보이네요~!

북유럽 감성과 친환경적인 이미지의 그린그라스 카페~!

일단, 입구에 문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이렇게 큰 문은 처음 봅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를 잘해놓으셔서 그런지

고급스러운 카페에서 커피 마시는 느낌이 확 들어요!

이런 곳에서 사진 찍으면 인스타 팔로워가 급상승?ㅋㅋㅋ

그린 그린 한 게 마치 스위스에 온듯한 느낌을 주네요~

다양한 커피도 판매하고 있지만 스페셜 커피도 팔고 있는데

가격차이가 얼마 안 나서 괜찮은 거 같고

이제 곧 여름인데 시원한 스무디 어떠신가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커피만 주문했지만

대부분 디저트 종류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하면 토스트도 먹어봐야겠어요.

저희는 야외로 나와서 커피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먹었고

야외에도 테라스가 많이 있으니 야외에서도 즐기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