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오필승닭발 퇴계주공1차점

주소: 강원 춘천시 퇴계로145번길 11-4

연락: 033-261-7792

오늘은 가족들과 1차에서 회를 먹고

2차로 오필승닭발 퇴계주공 1차점에 방문했는데...

사실 저희가 갈려고 했던 곳은 다른 곳이었어요 ㅠㅠ

그 맛이 그 맛이겠지 하고 방문한 곳....

저희가 갔을 땐 손님이 없었는데

좀 지나니 몇 팀 들어오더라고요~!

(오필승닭발 퇴계주공1차점은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뼈없는 닭발 2인분 / 껍데기 1인분으로 우선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번데기, 고추장아찌, 콩나물국, 무쌈으로 나왔습니다.

뼈없는 닭발 2인분인데 양 괜찮쥬?

초벌 된 거라 숯불에 살짝 구워서 먹어주면 됩니다.

숯불 화력이 너무 강해서

금방 타더라구요~!

닭발은 외각에서 구워주는 센스가 필요!!!

오랜만에 먹는 닭발인데 나름 맛있었고 매콤했어요~

추가로 껍데기를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방문하신다면 꼭 드셔 보세요!!!

저희는 잔치국수 1개도 먹었는데

술 먹느라 잔치국수는 빼먹었네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