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춘식

주소: 강원 춘천시 애막골길11번길25

연락: 033-261-2685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애막골에 위치한 춘식 포장마차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인데

친구들은 종종 방문했던 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예전만큼 애막골에 손님이 없네요...

예전에는 시끌시끌했었는데..

저희는 밥을 먹고 왔기에

사천짜파게티랑 오돌뼈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도 나름 잘 나왔고

음식도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바로 나왔습니다.

먼저 나온 오돌뼈~!

개인적으로 식감을 좋아해서 종종 먹는데

배가 부를 때 먹기에 좋습니다.

친구가 먹고 싶어서 주문한 사천짜파게티인데

배불러서 보기도 싫더라고요 ㅋㅋㅋㅋ

맛은 pc방에서 먹던 그 맛이랄까요?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