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가내수공업 춘천점

주소: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춘천순환로 131 2층

영업: 11:00~21:00 / 주문마감 20시 / 브레이크타임 15~17시

연락: 033-262-7977

 

 

서울로 떠나기 전 부모님과 쭈꾸미 맛집으로 소문난

가내수공업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가내수공업은 2층에 위치해 있고

11:00~21:00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식사 후에 찍은 사진인데

테이블 정말 많죠?

장사가 잘되는지 직원분들도 많았습니다.

 

 

단품 메뉴부터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쭈꾸미 세트 A 中으로 주문했습니다.

 

세트 A : 샐러드+고르곤졸라피자+쭈꾸미볶음+냉국수&온국수+공기밥

 

주문 후 10분 내로 먼저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가볍게 샐러드로 시작해 다음 음식이 나올 때까지 

천천히 먹으면서 음식을 즐겼던 거 같아요.

 

 

다음으로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어요!

꿀도 같이 주셔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꿀에 찍어 드셔 보세요!

핵 꿀맛! 새로운 맛의 경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피자가 살짝 느끼할쯔음에 쭈꾸미 볶음이 나왔어요!

저희는 2단계 맵기로 했는데, 저한테 맵기는 딱 적당했어요.

쭈꾸미에서 불맛이 났고 비린내는 전혀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국수가 나왔습니다.

날씨가 춥다 보니... 온국수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뭐 맛은 무난했고 흔히 우리가 먹던 그 맛이었어요.

 

 

쭈꾸미가 나올 때 나물이랑 공깃밥이 나오는데

쭈꾸미와 나물 등을 넣어서 비빔밥으로 드셔 보세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이랑 쭈꾸미가 조금 남아서 공깃밥을 추가해서

부모님이랑 나눠서 다 먹었네요 ㅋㅋㅋ

 

 

카운터 근처에 셀프코너가 있는데

여기서 커피, 음료 등을 셀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 더치커피, 음료: 매실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면

투썸플레이스 전 음료 10%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입구에 위치한 강원대학교 후원의 집 명패.

사장님도 어려우실 텐데 대단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