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한우곱창가마솥소머리곰탕

연락: 033-254-9650

주소: 강원도 춘천시 춘천로 306-5

영업: 09:30~21:30 / 매주 일요일 휴무

 

후평일단지 시장쪽에 위치한

한우곱창가마솥소머리곰탕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간판은 한우곱창인데...ㅋㅋㅋ

(지인이 소개해준 곱창 맛집)

 

점심에는 내장탕과 소머리곰탕 위주로 드시는 거 같고

저녁에는 곱창, 막창, 모듬구이로 많이들 찾는 거 같아요.

 

저희는 모듬구이(곱창,막창,대창)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간, 등골, 천엽, 지라가 나옵니다.

등골이랑 지라는 처음 먹어보는데

등골은 부드러웠고 기름진 맛이 일품!

지라는 간이랑 비슷한 식감?

 

간장과 기름장에 나중에 찍어 먹으면 꿀맛 ㅇㅈ?

 

기본 상차림은 뭐 간단하지만

신선한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평소에 먹기 힘든 음식들입니다.

 

기본으로 나온 콘치즈와 콩나물 국물!

술안주로 최고죠^^

 

왜 식빵이 있는 거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곱창 초보!

식빵은 기름을 빨아먹기 때문에 수시로 교체해주면

곱창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기름진 식빵은 ㄹㅇ 맛있는 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듬구이는 곱창+막창+대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골고루 먹을 수 있게끔 구성되어서 좋았고

특히 대창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거의 다 먹어갈 때쯤에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마무리로 안 먹는다? 섭섭합니다 ㅋㅋㅋㅋㅋ

 

볶음밥을 먹기 전에 곱창,대창,막창은 조금 남겨주는 거 아시쥬?

볶음밥이랑 함께 먹으면 꿀맛!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