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제일 닭갈비 막국수

주소: 강원 춘천시 새롬공원길 22-1

연락: 033-263-9399

영업: 10:00~22:30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석사동에 위치한 제일 닭갈비 막국수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석사동에 살면서 처음 방문한 곳인데

손님들도 많이 있을정도로 나름 유명한 곳인 거 같아요.

요즘 같이 비싼 물가에

닭갈비 만원이라니 말이 되나요? ㄷㄷ

저희는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춘천에만 있는 양파와 고추장.

춘천사람들은 닭갈비에 고추장을 얹어서 쌈으로 먹는다는 사실!

동치미도 시원하고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

닭갈비가 만원이라서 뭔가 있겠지 했는데

웬만한 재료들은 다 들어가네요!

사장님 혹은 직원분께서 먹을 때까지

관리해주기에 먹기 편했습니다.

닭갈비는 떡부터 먹어줘야 하는 국룰 아시죠?ㅋㅋㅋㅋ

그다음 닭갈비 그 후 가락국수 사리로 마무리~!

저희는 마무리로 볶음밥을 주문했고

1인분인데도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볶음밥을 먹을 때 닭갈비는 조금 남겨줘야 하는 국 룰 아시죠?!!

치즈가 있었더라면 더 맛있게 먹었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는 정말 훌륭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