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전주에서 가봐야 하는 곳 하면 전주 남부시장~!!

남부시장 야시장 먹거리로 유명하죠 ㅎㅎ

남부시장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청년몰은 젊음을 느낄수 있는 공간이라

뭔가 마음이 따듯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제가 알기론 입구가 2개인 걸로 알고 있어요

남쪽? 북쪽?

입구 찾기 쉬워요~!!





젊음이 느껴지나요?ㅎㅎ

가끔 혼자 오면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




​전주는 눈이 많이 왔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누가 눈사람을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ㅋㅋㅋ

귀엽죠?ㅎㅎ​




구경하는데 시간 얼마 안 걸리더라고요~!

천천히 구경하시면 15~20분 정도?

 




전주에 사는 지인이랑 구경을 했는데

이곳은 젊음 청년들만 장사를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곳에서 장사하려면 경쟁률이 엄청나게 높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오랜만에 젊음을 느껴볼 수 있어서 좋았고

젊은 청년들의 ceo들이 가끔 힘들 때 가면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내일이면 눈 내린다고 하던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