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내일로 3일차 입니다~^^
부산에서 순천까지가서 환승을 거쳐
곡성까지 갈 계획입니다.












배가고파 부산역에 있는 식당에 들려
유부전골과 비빔우동 하나씩 먹고 가기로 했어요~












여러분은 유부 좋아하시나요?ㅎㅎ
저는 유부초밥등 너무 사랑합니다!!














유부전골에 간장에 들어있는 파만 골라서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빔우동 먹으면 오뎅국물도 주네요!!














순천에 가기 위해
남도해양열차(S-Train)를 탑니다.













각 좌석마다 콘센트가 있는게 신기 하네요!!













내일로 여행중 S-Train을 타신다면
꼭 내일로 티켓을 보여주고
 50% 할인을 받으세요!!













열차내에 카페실도 있고 만화방도 있습니다.













그리고 추억의 상점도 있구요~
교복같은 경우 입어볼 수 있어요!!













고운 DJ의 목소리가 흘러 나옵니다.
3호칸에 가면 사연을 작성할 수 있고 작성을 하면
DJ께서 사연을 읽어 줍니다~^^












순천역에 도착했습니다.












곡성가는 기차 시간이 남아서
순천역 앞에서 포토타임을 가져봤습니다 ㅋㅋ













곡성역에 도착했습니다~~
뭣이 중헌디~!!!















구 곡성역에 오시면 미니기차를 타시고
가정역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야영장에 가실거면
구곡성역 안으로 들어오셔서
 표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내일로 여행자라면
티켓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승강장에 이동하셔서
시간에 맞춰 열차에 탑승하시명 됩니다.












좌석은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옛날 느낌 나죠?ㅎㅎ
기념으로 별뽀빠이 한개 구입해서 먹었습니다.ㅋㅋ













숨어 있는 별사탕을 찾아라 ~^^











기차가 너무 느려요ㅜㅜ
다음에는 버스 타는걸로 ㅋㅋ












점심을 먹기 위해 가정역 바로 앞에 있는
구름다리 식당에 들렸습니다.












아직 비수기라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 ㅜ













곡성에 오면 참게 매운탕을 먹어봐야 하지만
조금 부담이 되서 저희는 제육볶음이랑 재첩국을 먹기로 했어요~!!













밑반찬 부터 메인요리까지
푸짐하죠!!!













재첩이 생각 보다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제육볶음 양도 많았고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폭식 해봅니다~ㅋㅋㅋ














다리를 지나면 청소년야영장이 보입니다.














저희는 미리 숙소를 예약 했어요!!
내일로 여행 중이라면 18,000원에 숙소+래프팅+자전거등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늘 글램핑에서 숙영을 합니다.
생각보다 엄청 크고 냉장고와 tv까지 있어요!!











밤에 보는 다리는 아름다웠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