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전주에서 제일 큰? 시장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녁 6시부터 조금씩 준비하여 야시장이 열립니다.

그곳이 어디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남부시장 한옥마을 야시장입니다.





입구 쪽에 이런 그림이 있더라고요~

조선시대 느낌이 들지 않나요? ᄒᄒ





남부시장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그곳!!

대패 삼겹살~!!!





먹으려면 줄을 서야 합니다. 냉큼 서시오!!





가격은 한 개당 2천 원~!!!

즉석에서 만들어 주시고 양념도 발라주세요.





짜잔~!!

저희는 4명이라서 2개를 구입했어요~!!

와~ 한입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솔직히 한 개 더 먹고 싶었어요.. (흑흑)





다음으로 아진 손 불곱창, 갈비 !!

어머니는 양념을 만들어서 비벼주시고 아버지는 포장해주시더라고요

보기 좋아 보였어요 ㅎㅎ

 




모듬 접시 1개 주문!!





음... 술이 생각나네요

참고로 저는 껍데기를 너무 좋아하는데 기대됩니다 ㅎㅎ




모듬접시 등장~!!

역시나 술이 생각납니다.... 술안주로 딱!!!

껍데기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다만 조금 매웠어요 ㅎㅎ





자 ~ 이제 동남아로 여행 가볼까요?

마지막 먹방으로 태국으로 날라왔습니다~!!!

여러분은 태국 하면 어떤 게 떠오르시나요?

저는 팟타이가 생각나요~

왜냐하면 8월에 태국을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럼 한번 먹어 볼까요?ㅎㅎ




태국에서 보던 거랑 비슷한 구조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태국분이 요리해주세요~!!

와우~ 기대기대!!





팟타이는 불만 아닌가요?ㅎㅎ

​현지 분께서 만들어주시는 팟타이~





땅콩가루와 고춧가루를 마지막에 뿌려주면 

정말 금상첨화가 따로 없습니다.

 




태국에서 먹었던 거랑 비슷한 맛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남부시장 한옥마을 야시장 먹방하러 놀러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