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국내여행/보성여행] 스리랑카만큼 아름다운 보성 녹차밭 대한다원


보성으로 떠나기 전 투썸에 들려 커피 한잔하기로 햇어요~

경치 구경하기 좋으니 꼭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2층에서 바라본 풍경~

시원하고 아름답죠?ㅎㅎ


대한다원


연락: 061-852-4540

주소: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67

영업: 09:00~19:00


#녹차밭 #보성 녹차밭 #보성여행 #보성 대한다원



여수에서 보성으로 넘어왔습니다.

보성은 녹차밭으로 유명한 곳이죠~^^

이 날은 비가와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비가 갑자기 그치고선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더라구요~



대한다원 입장료는 위와 같습니다.



입장표는 위와 같습니다.



대한다원 안내도를 보면 면적이 어마어마합니다.

다 둘러보고 오면 몇시간쯤 걸릴거 같네요~



대한다원 입장 해볼까요?

마치 남이섬에 온 마냥 풍경이 비슷하고 아름답네요.



저는 여기 오기전에 스리랑카를 다녀온 적이 있어요~

녹차밭하면 스리랑카를 생각하곤 했는데, 막상 여기 와보니...와우 대박!!

날씨가 엄청 좋아서 그런지 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면적이 상당히 넓었고 향이 무척이나 좋았어요!

녹차향이 대박임돠!!



드라마 촬영 장소마다 푯말이 걸려 있더라구요~

이곳은 2007년 태왕사긴기 촬영지!!



혼자 오신분들도 상당히 많았어요~!

내일로 여행중이신분들(?), 청춘이 그립네요~^^;;



조금만 올라가보니 도착한 곳은 

2005년 하노이의 신부 촬영장소!



풍경 예술이죠? 필터없이 찍은 사진인데

너무 아름답습니다.



남쪽이라 그런지 꽃도 많이 폈고

잎도 초록초록한게 참으로 좋네요!!



연인들이 왜 녹차밭에 와서 데이트를 하는지...이제서야 실감..

다음에 꼭 연인으로 재방문 해봐야겠어요!!


이곳은 1998년 간직한것은 잊어지지않는다 촬영장소!

오래된 곳이네요!



어디서 찍은지는 모르지만 이곳은 온달왕자들 촬영장소!



이곳부터는 이마트와 대한다원이 함께

 생산하는 차밭이라고 하네요~



길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고 빵터진분들 많으시죠?ㅎㅎ



나무 잎 보이시나요? 너무 아름답죠?

이 길은 차밭전망대 및 바다전망대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 어렵지 않으니 방문해보시길!



올라가면서 한컷 두컷! 

미세먼지 없는게 참으로 시원하네요~!



바다전망대에서 도착했어요!!

살짝 숨찼지만 전망이 대~박!!

흐린날이나 안개시 바다가 보이지 않는다고 하는데

저는 저멀리 바다가 보였어요~



내려오는 길에 마지막으로 찍은 사진!!

캬~ 정말 좋았습니다. 보성에 오면 꼭 가보시길!!


그리고 매점에 녹차아이스크림, 녹차티 등 판매하고 있어요!!

휴식할때 즐기시면 좋을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