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전주를 당일로 놀고 갈수 없어서

티몬에서 저렴하게 숙박을 예약했어요~!!

바로바로 게스트하우스아이~!!!

위치도 한옥마을까지 걸어서 10분정도? 

그리고 터미널까지 버스로 20분정도 걸립니다.





건물이 상당히 크고 좋아 보이더라고요~!!

어떻게 이 가격이지 할 정도로 시설이 좋았어요.

남성은 3층 여성은 2층인데 이날 여성은 4층을 이용했습니다.

 




방도 크고 방안에 냉장고와 컴퓨터가 있었어요~!!

그리고 각 침대에 칸막이도 설치되어있어서 부담 없이 잘 수 있습니다~!!





3층에는 이렇게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과 TV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샤워실은 바로 앞에 있고 샤워실은 2명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4층에는 조식 먹을 수 있는 공간과 휴식하는 공간이 있어요~!!

새벽 한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저희는 술은 밖에서 사 오고 파닭을 시켜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2층에서 보드게임을 빌려줘서 게임도 즐겼답니다~





아침 8시에 일어나서 씻고 8시 30분부터

조식 시간이라 30분부터 조식을 먹었습니다.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한옥마을로 이동~!!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