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청년울산대장정

청년! 푸른 울산을 품다!

2016.06.27 ~ 2016.07.06

9박10일

4일차


청년울산대장정


오늘은 아침 기상 미션으로 대왕암에 가서

팀원들과 사진찍어서 카페에 사진 업로드 하기!!


청년울산대장정


팀원들과 사진도 많이 찍고 미션을 완료하고

숙소로 돌아가서 아침먹고 텐트철거하고 4일차 출발~


청년울산대장정


일산해수욕장에 가서 자연정화활동을 하였고

생각한 것보다 쓰레기가 없었어요~!


청년울산대장정


일산해수욕장 자연정화활동을 마치고 현대중공업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멀었어요...ㅜㅜ

*출처 네이버, 현대*


청년울산대장정


현대중공업을 견학을 마치고 다음 장소로 이동~

날씨는 너무 좋고...국토대장정하기에는...최악!!


청년울산대장정


드디어 점심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식사 줄을 기다리는 우리 6조 여자들~!!

최고의 미모를 자랑?? 한다죠 ㅋㅋㅋ



점심을 먹고 잠깐의 휴식을 취한 뒤

다음장소로 출발합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숙소 근처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이 곳에 북구청장님께서 방문하셔서 격려 말씀과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사주셨습니다.

더운 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몸이 사르르 녹네요~!!ㅎㅎ


청년울산대장정


울산 북구청장님의 힘을 얻고 마지막 목적지 장소로 이동합니다.

목지를 향해 출발~!!


청년울산대장정


숙소에 도착해서 방배정을 한뒤

짐을 풀고 바비큐 파티하러 해수욕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캬...사진만 봐도 고기 굽는 소리가 들리네요~!!

오늘 날씨로 인해 너무 힘들었는데... 고기로 에너지 체웁니다~!!ㅎㅎ



야채, 밥 등 밑반찬도 챙겨주셨어요~!!

흐흐흐 감동~^^

하지만 남기면 .... 뒷 일은 알아서 ㅋㅋ


청년울산대장정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우리 6조 조원들과 4일차.. 추억을 남겨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청년울산대장정 5일차 후기 이동 CLICK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