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청년울산대장정

청년! 푸른 울산을 품다!

2016.06.27 ~ 2016.07.06

9박10일

1일차

울산광역시청 -> 진하해수욕장 -> 간절곶대송야영장​



춘천에서 울산까지 편도...6시간 걸려서

저는 전날 도착하여 찜질방에서 하루 묵고 발대식에 참여하였습니다.



일찍 도착하여 사람이 없었어요 ㅋㅋ

시간되면 물품을 수령하여 옷을 갈아입고 가져온 가방은 반납하시면 됩니다.



나이가 제일 많아...맨앞에 앉게 되었습니다.

나이때문에 이렇게 당황하게 되줄이야......ㅋㅋ



저는 6조에 배정 되었습니다.

과연 나와 함께할 조원들은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청년울산대장정에서 모자, 가방, 팔토시 등 많이 챙겨주셨어요~

앞으로 9박 10일동안 함께할 친구예요 ㅋㅋ



발대식 순서는 2015 청년울산대 영상물을 상영, 대원 선서,

행사기 전달, 기수단 격려, 기념촬영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시장님과 함께 6조 기념사진 촬영했어요~!



점심 먹기전 팀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남자 조장, 여자 조장을 선출 하였습니다.



버스로 진하해수욕장으로 이동하여

모래사장에서 2시간동안 교육을 받습니다. 

(하...멘탈 나갈뻔 ㅋㅋ )



마지막에 바다에 입수 시켜줍니다 ㅋㅋ

하필...비가내려 물이 엄청 차가웠어요 ㅜ



버스를 타고 간전곶대송야영장으로 이동합니다.

이제 제법 팀원들과 많이 친해진 거 같아 보이죠?ㅋㅋㅋㅋ



매일 지원팀이 우리를 반겨 줍니다.

이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ㅋㅋ



잠은 = 호텔?모텔?

NONO

국토대장정하면 떠오르는 그것!! 

텐트에서 숙영하게 됩니다.(다행히 원터치라 ...감사합니다)

 


텐트를 빨리친 순서부터 저녁식사를 하게 됩니다.

저녁을 먹고난 뒤 U-ROAD 한마당이 진행되었습니다.



첫날부터 팀원들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고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걷게 되는데 긴장이 조금이나마 풀린 거 같아요~


청년울산대장정 2일차 후기 이동 CLICK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