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청년울산대장정

청년! 푸른 울산을 품다!

2016.06.27 ~ 2016.07.06

9박10일

3일차

신화마을 -> 고래문화마을 -> 고래바다여행선

생태체험관 -> 울산대교 -> 현대자동차 -> 염포산 -> 울산교육연수원



아침부터 시원한 비가 내립니다.

평소같았으면 비가 싫었겠지만... 국토대장정에선 너무나 고마운 친구에요~

오늘도 여전히 텐트를 철거하고 아침밥을 먹고 3일차가 시작됩니다.



걷다보니 비가 그쳤습니다.

2시간을 걸어 6조 깃발의 상징인 고래문화마을에 도착하였습니다.

저기 보이는 큰고래 뱃속을 통과하여 잠시나마 고래를 구경합니다. ㅋㅋㅋ



이 곳은 장생포 옛 마을이라는 곳입니다.

한때 강아지도 만원짜리를 물고 다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풍요로운 마을이였다고 합니다.



장생포의 옛 모습을 재현한 장생포 옛 마을에서 

시간을 거스른 듯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다음 일정으로 고래를 보러 고래바다여행선을 탑승합니다.

자~ 그럼 고래를 찾아 떠나볼까요~~?



뱃멀미를 예방하기 위해 모두가 하나씩 먹었습니다.



입장 선물로 고래가 그려있는 머리핀을 받았습니다.



피곤했는지...몇몇 친구들은 꿀잠을...

저역시 꿀잠을 ㅋㅋㅋㅋ



공연도 있고 장기자랑하는 시간도 있어요~



밖으로 나가면 사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오늘은 안개가 많이 꼈고 우리가 찾던 고래는 볼 수 없다고 하네요....ㅠ



3시간 정도 고래바다여행선을 탔던거 같아요~

점심을 먹고 박물관 견학을 합니다.



이 곳은 고래박물관입니다.

고래를 아쉽게 못봤지만 그 아쉬움을 박물관에서 달래봅니다.



선남선녀 6조 친구들과 기념사진을 남겨봅니다.



돌고래 공연을 보고 싶었는데

타이밍이 안맞아서 구경을 못했어요...ㅠ



옥상에는 기니피그와 토끼를 볼 수 있어요~



1층에서는 다양한 물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



고래박물관 견학을 마치고 약간의 쉬는시간동안

서로 마사지를 해줍니다.



다음 일정으로 현대자동차 견학을 하였습니다.

보안상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사진은 못찍었어요~

저녁은 현대자동차 식당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은 일정이 타이트하네요...ㅋㅋ

드디어 산행이 시작됩니다.



산행전 야광팔찌를 줍니다.

오늘의 미션으로 청년울산대장정 체조와 노래 부르기...ㅋㅋ

목소리만 크면 1등 합니다.(다음기수분들은 참고하세요!!)



미션을 끝내고 조별로 울산전망대로 이동합니다.

팀원들과 많이 대화하라는 깊은 뜻이 담겨 있었어요~



1등으로 도착해서 구경을 많이 할 수 있었어요~!!

울산에는 공장이 많아서 야경이 예쁠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야경이 정말 아름다운 도시였어요~!!



청년울산대장정 6조 친구들과 울산전망대에서도 추억을 남겨봅니다.




청년울산대장정 6조 남자들끼리 폼 한번 잡아봤어요 ㅋㅋ



울산전망대 구경을 마치고 숙소까지 걸어가야하는 일정이 남았습니다.

숙소에 언제 도착해서....텐트를 칠까요...?(오늘 일정 너무 힘들다~~ㅜ)

다행히 어제 미션 1등을하여 가방면제&텐트면제를 받아

오늘은 스텝분께서 텐트를 쳐주셨어요~(대~박)


청년울산대장정 4일차 후기 이동 CLICK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