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청년울산대장정

청년! 푸른 울산을 품다!

2016.06.27 ~ 2016.07.06


9박10일


5일차


청년울산대장정


다들 피곤했는지 잘도 자네요 ㅋㅋ

다행히 오늘은 대장님께서 조금 늦게 출발하자고 말씀해주셔서

좀 더 휴식을 취합니다~! 야호호호호


청년울산대장정


대장님께서 진짜 마지막으로 불필요한 짐 뺄 수 있는 시간을 주셨어요.

필요없는건 다 뺍시다!!


청년울산대장정


오전에는 신천초등학교까지 걸어가는데 뭔 경사가 이렇게나 높은 건지.... ㅠ

더군다나 날씨 또한 습하네요...


청년울산대장정


신천초등학교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신천초등학교 원장님의 말씀을 듣고 봉사활동 시간을 가졌습니다.


국토대장정


저는 물리치료반에 배정을 받았습니다.

비록 남들보다 몸이 불편하지만 누구보다 행복해보였고 즐거워 보였습니다.


청년울산대장정


봉사활동을 마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하필...비가 옵니다 ㅜㅜ??

비=행복, 시원한 비를 맞으면서 걷는건 너무 좋아요~!!

비록 찝찝한점은 있지만....ㅎㅎ


청년울산대장정


비와 안개로 인해 앞이 안보일정도로 위험했습니다.

따라서 스텝들은 긴급회의를 가졌습니다.


청년울산대장정


비가와도 기수들은 꿋꿋이 들어요~!!

날씨도 춥고 체온은 내려가고... 힘든 날이네요~


청년울산대장정


비가와서 너무 시원합니다.

하지만...물집이 많이 났어요 ㅜㅜ


청년울산대장정


오늘은 '3만원 행복' 하는 날이였어요~!

하지만...비가 너무와서 일정을 변경하였습니다.

다행히 비가 너무와서 오늘은 실내 취침~!! 그나마 다행이네요~


청년울산대장정 6일차 후기 이동 CLICK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