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청년울산대장정


청년! 푸른 울산을 품다!


2016.06.27 ~ 2016.07.06


9박10일


6일차


청년울산대장정


어제는 그렇게 비가 많이 내렸는데

오늘은 기가막히게 날씨가 좋네요~^^

화창한 날씨와 함께 6일차 출발~!!



태화루에 도착하였습니다. 

이 곳에 울산 중구청장님께서 방문하여 격려말씀을 해주셨습니다.

태화루에서 퍼포먼스를 하였습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울산 중구청장님께서 수박을 주셨습니다.

꿀 같은 휴식과 달콤한 수박을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청년울산대장정


울산 중구청장님과 태화루에서 단체 사진!


청년울산대장정


에너지를 채웠으니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점심 장소에 도착하였습니다.

밥 순서를 기다리면서 5조와 함께~!!



9박10일동안 함께할 친구~!

신발은 어제 비로 인해 다 젖었어요 ㅜㅜ 

냄새도 넘나 심하고 ㅋㅋㅋ


청년울산대장정


다른 조에서 많이 찍길래

우리조도 한번 따라해봅니다 ㅋㅋㅋ

쉬는시간에 이런거라도 찍어서 카페에 업로드합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점심을 먹고 태화강공원과 십리대숲은 전국 12대 생태관광지역으로

선정된 울산의 대표 공원으로 이동합니다.

이 곳은 울산시민들의 쉼터이자 데이트 코스라고 하네요~


청년울산대장정


어제 못했던 '3만원 행복' 오늘 하기로 했어요~!

숙소 근처에 마트에 들려 3만원어치 장을 봅니다.

제한 시간이 짧아 엄청 시간에 쫓겼네요 ㅋㅋ



숙소에 도착하여 샤워를 하고

 '3만원 행복' 요리경연 시작합니다.

상위권 팀에겐 어마어마한 혜택이...



기가막히게 만들었는데 아쉽게... 상위권에는 못들었네요...ㅠ

다른팀거 먹어보니 ... 그럴만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우리음식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청년울산대장정


드디어 오늘 하루도 마무리~!!

국토대장정 1일차때 포기할까? 이런 생각을 하곤 했는데 벌써 마무리로 접어드네요... 


청년울산대장정 7일차 후기 이동 CLICK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