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시루

영업: 매일 11:00 - 21:00 수요일 정기휴무

*(휴일 및 공휴일 제외)빨간날은 정상영업

주소: 강원 춘천시 신동면 실레길 47

연락: 0507-1412-9289

오늘은 친구와 함께 김유정역에 위치한 

코다리 정식 & 오리 부추 불고기 맛집으로 알려진

시루에 방문하였습니다.

시루 식당은 주차장이 협소해서

인근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서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시루 식당은 친환경 안심 업소에 선정돼서

믿고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저희는 점심시간대에 방문해서 빈테이블이 딱 1자리 남아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벽면에 유시민과 유희열씨 싸인이 있네요~!

시루 식당은 방송에도 나온적이 있다고 하는 거 같아요~

식당에 전통주 파는 곳은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운전만 아니엿으면 하나 주문해서 먹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저희는 코다리치즈버터구이+청국장 2인으로 주문을 했는데

다른 테이블은 오리 부추 불고기를 많이들 드시네요 ㅎㅎ

다음에는 오리 부추 불고리를 먹어보는 걸로!!

상차림이 세팅되었는데 맛은 뭐 무난했습니다.

부족한 음식은 친절히 리필도 해주시고 하시네요~

먼저 청국장이랑 밥이 나왔는데

오랜만에 구수한 냄새를 맡아보니 식욕이 Up!!

청국장 간은 딱 좋았고

코다리 나오기 전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미역국도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음...ㅎㅎ

마지막으로 코다리 치즈 버터구이가 나왔는데

인당 1마리씩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양념도 맛있었고 살도 많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