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회장

연락: 033-251-5592

주소: 강원 춘천시 충열로16번길 21-11

영업: 월~토 12:00~22:00 / 매주 일요일 휴무

오늘은 지인들과 모임으로

춘천에 송어/향어/고들메기 맛집으로 알려진 회장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회장 식당은 고급스러운 활어회 전문점으로 우두동에 위치해있습니다.

깔끔하고 매장이 넓어서 각종 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인 거 같아요~!

다른 테이블에 손님이 있어서 사진은 일부분만 올려요 ㅜ

보통 수족관은 매장 입구 쪽에 있는데

회장은 내부에 있네요!!

수족관은 육안으로 봐도 깔끔하네요!!

저희는 송어와 향어로 각각 주문했어요~!

향어는 경남식으로 얇게 썰어나와서 굵게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해줘야한다고 하네요~!

기본 상차림은 위 구성으로 나왔는데 간도 딱 적당했고

부족하면 리필까지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송어/향어를 먹을 때 샐러드에

콩가루와 초장을 넣고 비벼 먹는걸 너무 좋아해요!!

새콤달콤하면서 콩가루가 느끼함과 비린내를 잡아줘서

송어/향어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좌: 향어 / 우: 송어

향어는 약간 뼈가 씹히는데 삼키지 못할 정도는 아니었고

송어보다 쫄깃하고 씹는 맛이 좋았어요!

 

송어는 연어회처럼 빛깔이 비슷한데

식감도 연어처럼 부드러웠어요!

왼쪽에 있는 특별 소스에 찍어서

쌈에 샐러드를 얹어서 먹으면 맛이 정말 끝내쥽니다~!

 

안주가 훌륭하니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