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카페 컴포어

연락: 033-261-9582

주소: 강원 춘천시 솟발1길 4-41

영업: 09:00~22:30 / LAST ORDER 21:30

오늘은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한

컴포어 카페에 방문했는데 리뷰를 찾아보니

커피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컴포어 카페는 퇴계농공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가 조금 떨어져 있다 보니 자차 아니면 방문하기 조금 힘든 곳이긴 한데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더라고요!

내부는 화이트톤 색감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었고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가운데 ㄷ자 테이블을 분리했으면 좋았을 거 같은데...

상대방이랑 아이라인 교차해서 조금 민망하더라고요 ㅠ

사장님께 컴포어 카페 시그니처가 뭐냐고 여쭤봤는데

너무 많다고 하셔서...ㅋㅋㅋ

고민 끝에 과일 바구니(상큼한 커피)와 만년설로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맛집으로 알려진 곳답게 다양한 빵 종류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와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소문으론 맛있다고 하네요!!

좌: 만년설 / 우: 과일 바구니

 

만년설은 우유 베이스에 바닐라 시럽을 넣어서 그런지

달달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과일 바구니는 신맛이 조금 있는 편이었는데

친구는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테이크 아웃을 해서 내부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다음에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