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카페 더웨이 Cafe TheWay

연락: 0507-1335-3837

주소: 강원 춘천시 신동면 풍류1길72

영업: 금~일 11:00~21:00 / 월~목 11:00~19:00

오늘은 부모님과 신남큰집에서 식사를 한 뒤

카페 더웨이에 방문하였습니다.

카페 더웨이는 구글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되어 방문을 했는데

이렇게 좋은 곳을 이제야 알게 돼서 ㅠㅠ

많은 분들은 이곳을 어찌 찾았을까요?ㅋㅋㅋ

주차장은 상당히 넓으니 주차 걱정은 noNO!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실내가 답답하신 분들은

날씨만 괜찮다면 야외에서 커피 한잔해도 좋을 거 같아요!

커피값은 조금 있는 편인데,

자리값 생각하면 그리 비싸다고는 생각이 안 드네요.

디저트도 다양하고 많이 있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커피만 주문을 했습니다.

원두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1,2층에는 다양한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실제로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1층 내부인데 엄청 넓습니다.

인테리어에 많은 투자를 하신듯해요 ㅎㅎ

이런 곳에서 커피 한잔하면 건강해질 듯?ㅋㅋㅋ

모임 하기에 적당한 크기의 테이블도 있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커피 한잔 즐겨보세요~

이런 곳에서 공부하면 딱일 듯?ㅎㅎ

2층 루프탑?도 있는데

여름에 이용하기엔 적합하진 않지만

아직 공사 중인 듯싶네요.

직원분이 별로 없으셔서 음료 나오는데 조금 걸렸습니다 ㅜ

답답한 시내를 떠나 산 중턱에 위치한 카페 더웨이에 방문하셔서 힐링해보셔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