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주소: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연락: 033-241-5999

영업: 매일 10:30 - 21:30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20:30

오늘은 오랜만에 회사 동료들과 퇴근 후

타 지역에서 많이 찾는 춘천 통나무집닭갈비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지인들은 1.5닭갈비, 우성닭갈비를 많이 찾아요 ㅎ)

10년 만에 방문하는 통나무집닭갈비~!

예전과 다르게 많이 변했네요 ㅎ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대기실이 있네요!?

요즘 정말 더운데... 대기실은 잘 만들어 놓으신 거 같네요!!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주말에는 웨이팅이 상당하다고 하네요 ㅎㅎ

통나무집닭갈비에서 식사를 하면 Cafe 소소록에서 30% 할인된다고 하네요~!

*통나무집닭갈비 배송 250g > 400g이 11,000원!!

다음에는 택배로 집에서 먹어봐야겠어요!!

저희는 우선 닭갈비 3인분에 치즈를 추가했습니다 ㅎ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많이 신경 써주시는 못하더라구요..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직원분께서 수시로 오셔서 휘적여주십니다. 

오랜만에 맡아보는 닭갈비 냄새^^

통나무집닭갈비는 양념이 독특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과연~?

보통 닭갈비 식당 가보면 떡부터 드세요~

이러는데.. 바쁘셔서 그런지 고기가 익을 때까지 기다렸네요...

주변에서 사리를 먹길래

저희도 사리 1개를 추가했습니다 ㅎ

(참기름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이제 마무리로 치즈를 가운데에 부어준 뒤

치즈가 녹으면 퐁듀처럼 찍어 먹으면 됩니다~^^

같이 온 지인들은 양념이 조금 약하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저도 약간 부족하다고 느껴졌지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마무리로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볶음밥은 닭갈비를 조금 남겨준 뒤 주문해야 더욱 맛있게 비벼서 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긁어먹을 수 있는 누룽지 볶음밥을 좋아하는데...

그렇게 못 먹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