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춘천 평양냉면

연락: 033-254-3778

주소: 강원 춘천시 영서로 3036

영업: 매일 11:00 - 19: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화요일 휴무 2,4째주 화요일 휴무

오늘은 친구와 함께 춘천에 냉면 맛집으로 알려진

평양냉면에 다녀왔습니다.

70년 전통을 자랑하는 평양냉면~!

흔히 우리가 먹던 평양냉면의 육수와는 조금 다르다.

평양냉면 식당의 단점이라면.. 주차장이 상당히 비좁다 ㅠㅠ

자차로 오시는분은 이점 감안하고 오시길! 

예전에는 좌식이였으나 최근에 입식으로 변경되었다고 한다.

(친구 ssul.)

저희는 물냉면, 비빔냉면, 빈대떡으로 주문했습니다.

각 테이블에 설탕,고춧가루,간장등이 놓여 있습니다.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빈대떡이 나왔어요~!

냉면이랑 함께 먹을 거를 남겨 놓고 시식을 해봤는데~ 너무 맛있는거 있죠!!

(꼭 주문하시길!!!!)

간장에 다데기 살짝 풀어서 빈대떡을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요~

우리가 흔히 먹던 평양냉면 육수 색깔과는 조금 다르죠?

우리가 먹던 평양냉면 육수의 맛은 밍밍한 맛이었는데

춘천 평양냉면 육수는 설렁탕의 맛이 살짝 느껴진다고 할까요?

무튼 맛있답니다 ㅋㅋㅋㅋ

현지인 꿀팁으로, 아까 남은 빈대떡을 물국수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평양냉면을 안 좋아해서 비빔냉면을 먹었는데

육수를 살짝 넣어서 설탕과 식초, 겨자를 넣어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던 거 있죠?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