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

연락: 033-252-1665

주소: 강원 춘천시 시청길12번길 11

영업: 00:00~24:00

 

오늘은 회사동료의 추천으로 

조부자매운순대가 명동점에 방문했습니다.

회사 동료가 그렇게 극찬한 곳인데

순대국이랑 철판볶음이 끝내주는 곳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18시 이후에 방문해서 공용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조부자매운순대가는 순대국 or 철판볶음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저희는 해장을 하러 온게 아니기에 철판볶음으로 주문했고

맵기는 약간맵게?로 요청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기본상차림이 세팅되는데

국밥을 운영하는 곳은 김치가 생명이라 제가 먹어봤는데

김치 맛 괜찮았습니다.

철판볶음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육수?!

순대국이랑 비슷한 맛이 나는데, 제 생각에는 육수전용인듯 싶네요ㅋㅋㅋㅋ

바로 철판볶음(2인분)이 나왔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ㅋ

 

와... 철판볶음 이건 꼭 먹어봐야해요!! JMT

칼칼한게 너무 맛있었고 순대랑 곱창?이 푸짐하게 들어 있는게

식사 혹은 안주로 제격이에요~!

저희는 볶음밥 1개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이건 꼭 추가혀셔서 드셔보시길...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가 너무 불렀지만.. 술안주로 먹을겸 고기만두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그냥..흔한 만두 맛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