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한울타리

주소: 강원 춘천시 중앙로 167

영업: 오픈/마감 별도 없음

매주 일요일 휴무

1차는 상호에서 식사를 한 뒤

2차로 한울타리에 방문했습니다.

한울타리는 춘천사람이라면 알만한 오래된 공지천 포차입니다.

그래서인지 단골분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한울타리는 모든안주가 맛있어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와서 누룽지 탕이랑 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누룽지탕은 한울타리의 메인 음식!?ㅋㅋ

술안주로 이만한 안주가 없죠!

바로 오이!

누룽지탕을 주문하면 약 16개 반찬이 나오는데

부족하면 리필도 친절히 해주세요ㅠㅠ

한울타리의 메인 음식 누룽지탕~!

술이 아니라 밥 먹으러와도 좋을 거 같죠?ㅎㅎ

술 마시면서 바로 해장할 수 있는 누룽지탕!!!

오랜만에 술집에서 먹는 계란말이 ㅋㅋㅋ

요즘 계란이 금값이라던데.. 참 맛있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