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더우리곱창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남영동 종로36나길9

연락: 02-2266-8125

오늘은 취업 기념으로 지인들과 종로5가에 모여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니 설레어지네요^^

타 블로그에서 검색해보니 평이 좋아서

종로5가 곱창골목에 위치한 더우리곱창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더우리곱창은 앞뒤로 식당이 있었고

2층 테라스도 있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2층은 운영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저희는 야채곱창 2인분, 양념(알)곱창 2인분으로

각각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날씨도 좋고 해서

야외 테이블을 이용했습니다.

더우리 곱창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양도 푸짐하게 주셨어요~!

 

오랜만에 먹는 곱창이라 너무 맛있었고

특히 알곱창이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마무리로 볶음밥은 필히 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나름 괜찮게 먹은 곳이네요!!


창신육회 2호점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가 동호로 403-17

연락: 02-2273-9221

저희는 2차로 광장시장으로 이동하여

창신육회 2호점에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육회탕탕이랑 녹두전으로 각각 주문했어요~!

1차에서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와서 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 뭇국, 기름장,

마늘, 고추, 쌈장 된장으로 나옵니다.

빠르게 나온 육회탕탕이~!

신선한 재료들이라 언제 먹어도 맛은 동일해서 좋네요~!

(노른자 툭 터트려서 슥삭슥삭 비벼 먹는 국룰 아시쥬?)

광장시장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녹두전~!

육회랑 같이 먹으면 배로 맛있는 국룰 음식~!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