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강남소곱창 상봉점

연락: 02-432-2209

주소: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33길 60 101호

영업: 16:00~05:00

오늘은 오랜만에 전 직장 동료들과

상봉역에서 만나 강남소곱창에 방문했습니다.

*상봉동 먹자골목에 위치

상봉역에 자주 와봤지만

오늘처럼 사람이 이렇게 많은 건 처음 보네요....

상봉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웬만한 식당들 자리가 없으니....

 

저희가 방문한 강남소곱창 상봉점은

야외 테이블이 몇 개 있었고 마침 1개 남아서 저희는 야외서 먹었습니다.

식당마다 qr체크가 있잖아요?

근데 직원분이? 연락처 적혀있는 패널을 주길래

순간 대리운전인가 싶어서 괜찮다고 했는데

알고 보니깐 전화로 코로나 인증하는 거였던 거 있죠..... 하하하하하 쪽^^;

 

저희는 우선 곱창모듬으로 주문했고

부족하면 볶음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상차림은 좀 괜찮은 거 같은 거 같고

나중에 깻잎이랑 같이 먹어보세요~

저는 개인전으로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가 입이 까다로운지는 모르겠으나... 한입 먹고 안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모듬곱창이 바로 나왔습니다.

김치와 부츠는 모서리에서 구워줘야 하고 가운데서 구우면 탄다고 하네요~

직원분께서 현란한 손놀림으로 곱창을 손질해주셨어요!

한번 초벌 된 거기에 살짝만 익혀주고 바로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김치, 부추 조합 강추!

이렇게 먹다가 사장님한테 혼났어요 ㅋㅋㅋ

부추와 김치는 사이드에서!!

포만감이 애매해서 마무리로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나름 괜찮게 먹었습니다.

야외에서 먹어서 그런지 계란이 안 익는 거 빼고는 대체로 만족!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