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평원숯불갈비

연락: 02-745-2408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9길 29

영업: 11:00~23:00 / 일요일 17:00~23:00

 

오늘은 퇴사 기념으로 팀원들과 종로 효제동에 위치한

평원숯불갈비에 다녀왔습니다.

밖에서 먹고 싶었지만... 아직 안된다고 하셔서 매장 내에서 먹었습니다.

 

저희는 쫄깃살과 공중부양물갈비로 주문했습니다.

*쫄깃살은 90kg 이하의 돼지에서 40g 정도만 얻을 수 있어

한 테이블당 2인 분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벽면에 다양한 국가들의 화폐들을 볼 수 있었고

다양한 글들도 적혀있는 걸 볼 수 있었네요.

 

사장님께서 콜라와 환타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다 먹고 알게 된 건데... 음료는 무제한 서비스라고...... 큭

 

밑반찬이 너무 부실했어요...

고기만 먹어야 하는 건지 ㅠㅠ

 

먼저, 쫄깃살부터 나왔습니다.

양은 적어 보일 수 있으나 먹다 보니 양이 꽤 있는 편이었어요~!

 

숯을 좋은 걸 쓰시는지 화력은 좋았습니다.

저는 고기 먹을 때 조금씩 구워서 먹는 편인데

여러분은 어떻게 드시나요?ㅎ

 

화력이 좋으니 고기가 금방 익더라고요~!

굽는 스킬도 중요하다는 점...

쫄깃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쫄깃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네요!

 

공중부양물갈비는 불판을 바꿔야 하기 때문에

주문하실 때 잘 선택하세요.

 

공중부양 물갈비가 나왔는데 집게가 머리 위에 있길래

엄청 신기해했어요 ㅋㅋㅋㅋ

포토타임이 끝나고 직원분께서 정리해주십니다.

 

정리가 끝나고 고추를 넣어서 익혀줍니다.

조금만 넣었더니 넣은 거 같지도 않아서 나중에 전부 다 넣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공중부양물갈비는 흔히 우리가 먹어본

소불고기 맛이랑 비슷합니다.

달달한 게 밥이랑 먹으면 맛있을 거 같네요~^^

 

계산 끝나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냉면 서비스로 줄려고 했는데

마저 드시고 가시라고.... 감동

하지만.. 일어났기에 다른 분께 드리라고 했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