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팥고당 청량리점

연락: 0507-1329-1438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214 4층

영업: 수~일 10:30~20:30 / 월~화 10:30~20:00

 

오늘은 지인이 팥빵이 맛있는 곳을 데려가 줘서

청량리 롯데백화점 4층에 위치한 팥고당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거리두기를 하기 때문에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조금 불편했지만

그렇다고 움직이지 못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입구에 선물함 및 기념품 코너가 있어요~!

혹시나 맛있어서 구입하실 분은 이곳을 이용하시면 될 거 같네요.

 

지인이 추천하는 커스터드 크림과 제가 먹고 싶은

유크림으로 각각 구입을 했어요.

먹고 싶은 빵들이 정말 많이있네요!

 

옛날 팥빵도 맛있는 거 아시쥬?ㅋㅋㅋ

크림 싫어하시면 옛날 팥빵 추천!

 

커피나 차 못드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음료를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저희는 빵이랑 아메리카노랑 곡물 라떼로 주문했습니다.

빙수도 먹고 싶은데 점심을 먹고와서 다음에 먹기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빵 메뉴판!

 

주문하고 얼마 안되서 바로 나왔습니다.

오늘 같이 더운날엔 시원한 음료가 필수죠~!!

 

먼저 커스터드크림을 먹어봤는데 크림이랑 팥의 조화가 잘 어울렸어요!!

단 2개이상 먹으면 느끼할 수 있어요!

그래서 우유크림은 집에 가져와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오른쪽은 아이스 곡물라떼인데 미숫가루 맛인데

밥을 먹고 와서 그런지 배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음엔 가볍게 아아로 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