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쁘띠따쁘띠 디저트카페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57길 17

영업: 10:30~20:30 / 매주 일요일 휴무

 

오늘은 바리스타 2급 동료분께서 카페를 오픈을 하셔서

지인과 함께 방문을 해봤습니다.

 

삼양역 2번 출구에서 아래로 내려와서

좌측방향에 위치해 있는 쁘띠따쁘띠 디저트카페가 보입니다.

 

쁘띠따쁘띠 디저트카페는 사장님께서 직접 인테리어를 하셨다고 하는데요...ㄷㄷ

제가 본 인테리어는 유럽 풍?

깔끔하면서 아름다웠습니다~^^

 

쁘띠따쁘띠 디저트카페는 다양한 음료와 수제 디저트 종류가 판매하고 있고

월~금 10시30분~20:30분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가구, 인테리어까지 사장님께서 신경 쓰셨다고 하시는데...

대단합니다!!

제가 위에서 말했듯이 깔끔하고 유럽 풍의 인테리어가 느껴지죠?ㅎㅎ

 

식물도 많아서 공기 정화는 덤으로 굳?ㅎㅎ

 

사장님한테 인테리어 이야기 못 들었으면

인테리어 업체가 한 줄 알겠죠~?

 

쁘띠따쁘띠 디저트카페 사장님은 금 손!

 

커피는 고급원두를 사용했음에도 가격도 참 착하죠?ㅎㅎ

커피도 커피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만든 디저트류가 참 맛있으니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매일 직접 만든다고 하시는데...

참 부지런하세요!

 

마카롱과 케이크종류 등 판매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뉴욕치즈케익을 좋아하는데~^^

판매를 하고 있네요!!

 

카페에서 커피 찌꺼기 주는 건 처음 봤어요!

방문하셔서 필요하시면 가져가도 좋을 듯?ㅎㅎ

 

코로나 2.5단계로 매장에서 먹을 수 없어서...

디저트 종류와 커피를 구입해서 집으로 가면서 맛나게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