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마라톤 왕 주먹고기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7길 7

영업: 11:00~23:00

 오늘은 오랜만에 고향 친구들이랑 용산역에서 모임을 했어요.

따로 맛집 검색을 하진 않았고 식당에 어른들이 많이 계셔서 방문을 했습니다.

 

아재가 있는 곳은 뭐다? 맛집이다라는 공식이 있죠.

저희는 공식을 믿고 마라톤 왕 주먹고기에 방문해봤습니다.

 

간판을 제대로 안 보고 들어갔는데 식사 끝나고 간판을 보니

간판에 소주 스티커를 만들어준다고 쓰여있네요!!

 

저희는 4시쯤에 방문했는데 손님은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다른 식당은 요즘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거의 없더라구요 ㅠㅠ

 

자리는 불판이 올려져 있는 곳에 앉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왕주먹고기랑 생삼겹살 2인분씩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옆에 sns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태그와 함께 사진 올리면

서비스 제공된다고 하니 많이들 참여해보세요!

 

마라톤 왕 주먹고기에서

고기 2인분 첫 주문 시 껍데기 서비스!

소주 2병째 콩나물라면 서비스!

소주 3병째 3+1 서비스!

 

저희는 One, Two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소주를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소주 스티커를 만들어 주세요!

소주 라벨기를 직접 구매하셨다고 하시네요 ㅎㅎ

 

함께 온 친구가 여자 친구한테 선물해주려고 이렇게 만들었네요 ㅋㅋㅋ

 

밑반찬은 푸짐하게 나왔고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젓갈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구워줍니다~!

껍데기는 금방 구워져서 바로 먹으면 됩니당~!

껍데기 핵존맛!!

 

최근에 먹었던 고기중에 베스트에 들정도로 너무 맛있었고

특히 젓갈 강추합니다~!

용산에서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마라톤 왕 주먹고기 추천!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