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쌍문동 맛집/쌍문동 족발맛집] 족발의장인 족장 쌍문점 솔직후기

족발의장인 족장 쌍문점


연락: 02-903-0186

주소: 서울 도봉구 해등로 206

영업: 12:00~24:00

(코로나로 영업시간 변동될 수 있음)



오늘은 친구와 함께 쌍문동에 위치한

족발의장인 족장 쌍문점에 다녀왔습니다.


현지인 친구가 추천하는 족발의장인 족장 쌍문점!

과연 그 맛은 어떨지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네요!

방문포장시 2,000원 할인~!

*콩나물국, 깻잎 필요하신 분은 미리 말씀해달라네요!



저희는 4시쯤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좀 많아서 테이블석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저희는 3명이서 먹을거라 족발 中으로 주문했습니다.



상차림은 뭐 다른식당과 비슷합니다.

다소 아쉬운 점은 김치가 조금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ㅠ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나왔고

막 뜨겁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ㅠㅠ

양은 뭐 보통, 맛도 무난한 편입니다.



계란찜이 마지막으로 나왔는데

술이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용~^^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