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노원술집 추천/노원역 안주맛집] 임창정의 소주한잔 노원상계점

임창정의 소주한잔 노원상계점


연락: 0507-1375-2434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로1길 38-11 우창프라자 1층


#노원역맛집 #노원역술집 #노원역술집추천 #임창정의소주한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하면서

모든 술집들이 21시에 문을 닫는다.

우리는 가볍게 술 한잔하러 노원역에 위치한

임창정의 소주한잔에 다녀왔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손님은 우리가 전부였다 ㅠㅠㅠ



개인적으로 포차를 너무 좋아하는데

옛날 느낌의 감성 인테리어로 잘해놓았네요~!



여기저기 임창정님이 보인다 ㅋㅋㅋ

옛날부터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방문해보니 인테리어가 임창정 다웠다 ㅋㅋㅋ



모든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에 들어가는 수제요리로

조리시간이 다소 걸린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란다.


요즘시기에 만원 안주가 있다니

대박 아니던가~!



식사와 가능한 음식들도 있고

계절음식도 있고 다양해서 좋았다.

가격 또한 착해서 소비자 입장에선 만족~!



ㅋㅋㅋ 메뉴판에서도 임창정님이 똬악~!



저희는 두부김치를 먼저 주문했어요~!

양념도 적당했고 고기도 신선해서 그런지 비린내는 없었고

고기도 꽤 들어 있었어요.



다음으로 우동을 주문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흐믓했고 ㅋㅋㅋㅋ

소주랑 먹기에 국물은 환상의 조합이쥬!



마지막으로 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

새우과자? 같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깬다큐를 주셨어요~! ㅠㅠ

술 많이 먹으라고 주신건지는 머르겠지만

손님을 이렇게 챙겨주시니 감동`s

사장님 덕분에 재밌게 놀다가 갑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