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백종원 3대천왕/불광역 맛집] 해물누릉지탕과 짬뽕이 맛있는 '중화원'

중화원


연락: 02-353-3379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 66길 10-16

영업: 11:00~19:00 / 월요일 휴무 / 주말 18시까지

*주차장 별도 없음


#불광역맛집 #은평구맛집 #백종원 3대천왕 #숨은맛집 #해물누릉지탕



오늘은 불광역 2번 출구쪽에 위치한 중화원 중식집에 다녀왔습니다.

불광역에 2년 정도 살았는데 이제야 가봤네요 ㅋㅋㅋ


중화원 중식당은 백종원의 3대천왕 2회,

생방송투데이, 2tv생생정보 등으로 방송에 나왔고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 웨이팅은 필 수에요.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 했는데,

빈 테이블이 없을정도로 손님이 많았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면 해물누릉지탕이랑 짬뽕이 유명하던데

어제 과음을 해서 짬뽕을 먹기로 했어요. ㅠㅠ



양파와 단무지는 셀프이용~!

셀프코너가 2개나 있네요.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나온 '짬뽕'

다른 곳에 비해 고추기름이 잘 안 보였고

푸짐한 재료에 감탄했네요.



보통 짬뽕은 면발이 굵은데, 중화원 짬뽕은 면발이 얇았어요~!

제가 보통 짬뽕을 먹으면 속이 안좋았는데, 

희안하게 중화원 짬뽕은 괜찮았네요. 


다만, 고추가 조금 들어 있다보니 맵기가 조금 있었고,

건표고버섯을 사용해서 그런지 깔끔한 매운맛을 더해주는 것이

중화원의 특징인 거 같아요~!

중화원 식당에 대해 찾아보니 중독적인 매운 짬뽕으로

유명한 맛집으로 풋고추, 월남고추, 청양고추, 홍고추 4가지 고추를

맵기를 조절하고 양념이 잘 스며들게 하기 위해

가는 면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