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푸드코트 메뉴추천 올쉬림프피자&비프베이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카페 & 스타벅스


주소: 서울노원구 마들로3길 15 월계이마트

영업시간: 10:00~21:00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변경)

*기존 영업시간: 10:00~23:00


#이마트트레이더스 #이마트트레이더스 카페 #이마트트레이더스 스타벅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장을 본 뒤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로 이동해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먼저 테이블 자리를 잡고

무인 계산기로 이동해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올쉬림프피자를 선택했고



비프베이크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깐 쉬림프&베잌컨빠네를 많이들 먹네요~!

오늘은 별로 안땡겨서 패스하기로....ㅋㅋ



음료들도 가격들이 참 착하죠~!

저희는 탄산음료만 선택했습니다.


올쉬림프피자+비프베이크+콜라3개

총 18,200원

대~박!


피자 쿠폰이랑 비프베이크 쿠폰을 각각 가지고 있다가

해당 번호 나오면 찾으러 가면 됩니다.



종이컵을 받고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서 담아가면 됩니다.

물론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포크/나이프/스푼/양념 등 뒷자리에 있으니

별도로 챙겨가시면 됩니다.



먼저 나온 비프베이크가 나왔는데

바게트처럼 생긴게 귀엽네요 ㅋㅋㅋㅋ



접시와 포크 등 세팅을 완료 하였고

이제 피자만 나오길 기다리면 되지만...

기다리기 지쳐 먼저 먹기로 ㅋㅋㅋ



칼질을 하니깐 기름이 쫘악 흘러 내리더라구요~!

빵 안에는 불고기와 치즈가 듬뿍 들어 있었구요!!

먹을 수 있게 3등분을 해줍니다.



저는 가운데 부분을 먹었는데

고기와 치즈가 제일 많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고소한 치즈 맛과 담백한 불고기 조합이 잘 어울렸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하면 비프베이크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고기와 치즈는 가운데 집중적으로 몰려 있으니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다 먹고나니 올쉬림프피자가 나왔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하는 피자!!

양도 양이지만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신선한 재료와 양념이 너무 맛있었고

2개정도 먹으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ㅋㅋ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쪽에 위치한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잔 주문했어요~!

이날 2.5단계로 테이크 아웃만 가능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저는 얼죽아라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어줘야 합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