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천군-익산/걷기여행] 서울에서 해남 땅끝마을까지 국토대장정  Ep12

서울에서 해남까지 대한민국 국토종주


일정: 2020.06.09~07.05 / (해남까지 22일) / 635.94 Km  

*06.24~06.27 회사업무로 서울로 복귀 후 고성으로 이동(비용 제외)


★ 12일차 2020.06.20


일거리: 33.63

누적: 335.65

일정: 서천군-익산



바다를 보면서 걷기 때문에 기분좋게 사진 촬영~!!



서해라 그런지 물이 많이 빠졌네요~!

일출은 언제 어디서 봐도 참 예쁘네요ㅎㅎ



오늘은 친구녀석이 선두 치고 나가네요?ㅋㅋㅋ

체력이 좋아진건지...?



다리를 건너 전라북도 군산시에 진입했습니다.

12일만에 전라북도에 진입!!!

12일이나 걸었는데 앞으로 일정 10일이나 남았다니....ㄷㄷ



저희는 CU 군산성산점에 들려서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시골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고 매장규모가 컸습니다. 

사장님 두분께서는 친절히 저희를 반겨주셨고 또한 응원도 해주셨습니다.

(기프티콘 후원으로 식사)



사장님께서 힘내라고 꿀물과 얼음을 사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기분좋게 아침식사를 마친 후 다시 힘내서 출발했습니다.

초록색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공기가 신선했고 또 내리막길이라 신나게 내려갈 수 있었습니다.



내리막길이 끝난 후 원두막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누워서 쉬니깐 정말 꿀같은 휴식!



걷다가 쉬고 걷다가 또 쉬고

날씨가 더워서 금방 금방 지치네요....



와... 드디어 익산에 진입했습니다.

그러나 숙소까지 갈려면 한참 남았다능 ㅠㅠ



이악물고 익산 시내에 진입해서 스타벅스부터 찾아서 방문했습니다.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손님 엄청 많더라구요!! 마스크 착용 필수!!

휴식을 취하면서 휴대폰 충전도 하고 체력도 보충하고 ㅎㅎ

(기프티콘 후원)



배가 고파서 숙소 근처에 맘스터치에 방문해서 싸이버거를 먹었습니다 ㅋㅋ

오늘 배터지도록 잘먹었네요!!

(기프티콘 후원)



매일 30km씩 걷는데 살은 왜 안빠질까요?ㅋㅋㅋ

걸을땐 몰랐었는데 이렇게 잘먹고 다니는데 살이 빠질수가 있지 싶네요 ㅋㅋㅋ

그래도 지인들이 후원해주셔서 덕분에 잘먹고 잘 걷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국토대장정 Ep13 후기 보러가기

https://tmdfo6283.tistory.com/730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