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보령-보령댐/국토종주] 서울에서 해남 땅끝마을까지 도보여행 Ep10

서울에서 해남까지 대한민국 국토종주


일정: 2020.06.09~07.05 / (해남까지 22일) / 635.94 Km  

*06.24~06.27 회사업무로 서울로 복귀 후 고성으로 이동(비용 제외)


★ 10일차 2020.06.18


일거리: 34.5km

누적: 264.68km

일정: 보령-보령댐



어제 숙소에서 빨래를 돌려서 그런지 옷에서 좋은냄새가 뿜뿜~!!

머리가 정말 거지같네요!! ㅋㅋㅋ

추후 후기에 짧은 머리로 변신합니다!!



위에 사람과 다른사람이냐구요?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꾸며줘야 합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아침식사를 해결합니다.

이제부터 안 먹어본 음식을 먹어보기로ㅋㅋ

*기프티콘 후원으로 식사



보령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길래 방문해봤는데....ㄷㄷ

저희가 방문했을땐 7시쯤이였고 밖에서부터 웨이팅이......

참고로 스타벅스 오픈은 8시..

무슨 가방같은거 받으러 오신분들이 대다수... Wow

커피 한잔 먹기 힘드네요 ㅋㅋㅋ  



오늘은 가는 길에 편의점이 없어서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를 구입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는 처음 먹어보네요 ㅋㅋㅋㅋ

힘들게 커피 한잔을 하고 추~울 발!



지도에서 알려준 길로 왔는데.... 산쪽으로 들어가네요?ㅋㅋㅋㅋ



친구가 제일 싫어하는 산!!

하지만 이길로 안가면 약 1시간 차이...ㅋㅋㅋㅋㅋㅋ

아마 욕 엄청 했을듯 ^^:;



친구녀석은 올라가면서 자빠지고 헥헥 거리고 ㅋㅋㅋ

영화 찍는 줄 ~^^

그래도 잘 버티면서 중간까지 잘 따라와줬어요~!!!



힘들게 올라온 만큼 경치는 예술입니다~!

그러나 다시는 가고 싶지 않아요~^^



드디어 도착한 곳은 옥마산!

국토대장정 중에 산을 올라갈 줄이야....

쉣더 퍽!



여러분은 옥마산 가지마세요... 길 안내가 참 거지 같았어요...

지금이야 사진 보니 아름답지... 그 당시엔 욕만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비도 내리지... 배는 고프지....

결국 비 맞으면서 샌드위치도 먹고..하하하하하하

내려막길엔 다리 힘을 풀고 쭉쭉 치고 가줘야해요!! 



10일차 중 오늘이 가장 힘들었던 하루 같아요...

산 산산... 다시는 보기 싫다!

국토대장정 하시는분들 차라리 1시간 돌아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산티아고 순례길에선 핸드폰 없이 잘만 걸었는데... 국내여행 참 힘들다..


국토대장정 Ep11 후기 보러가기

https://tmdfo6283.tistory.com/728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