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울에서 해남 땅끝마을까지 도보여행 Ep11 [보령댐-서천군/국토대장정]

서울에서 해남까지 대한민국 국토종주


일정: 2020.06.09~07.05 / (해남까지 22일) / 635.94 Km  

*06.24~06.27 회사업무로 서울로 복귀 후 고성으로 이동(비용 제외)


★ 11일차 2020.06.19


일거리: 37.34km

누적: 302.02km

일정: 보령댐-서천군



오늘도 새벽에 일어나 출발~!

매일 옷이 같아도 매일 빨아서 입는 옷이랍니다~^^



새벽에 비가 내렸었는지 날씨는 좋은데 습도가 높아서

걷는데 땀이 줄줄 흐르네요~



평지를 걷다가 언덕과 내리막길이 반복..

드디어 서천군에 진입!!



점점 내려갈수록 차들이 별로 안 지나가더라구요~!!

오늘은 걷는내내 호수를 끼고 걸었는데 풍경이 참 예술이네요!!



그늘을 막아주는 나무들이 일렬로 저희를 반겨주네요~!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늘진 나무가 참 좋더라구요 ㅋㅋ



서천군에서 저희는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

저희는 부페에서 밥먹을려고 점심 마감시간까지 열심히 걸었습니다.

숙소에서 영심이 한식 뷔페까지 아마 20km는 넘었을거에요 ㅋㅋㅋㅋㅋ



신선한 재료들 그리고 순두부찌개가 너무 맛있었어요.

디저트로 수정과 한잔! 캬



부페에서 밥을 먹으면 너무 많이 먹게되요 ㅋㅋㅋㅋ

배부른 상태에서 다시 목적지까지 출발합니다.

식당을 떠날 무렵 자동차 한 대가 제 옆을 스더니 젊은 여성분께서 힘내라고

커피하나를 건내주셨어요~ㅎㅎ


*처음으로 걸으면서 음료받은건 처음인데.. 받아보니 진짜 감동의 쓰나미가 ㅋㅋㅋ

커피 건내주신 여성분 감사합니다.



드디어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숙소에선 5성급정도의 씨뷰가 보입니다~^^

내일 다리 하나만 건너면 드디어 전라도에 진입합니다.



점점 일 거리가 늘어나고 있네요...ㅋㅋㅋ

뷔페 먹을려고 얼마나 열심히 걸었는지.. 밥이 모라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숙소 뷰도 좋고 내일이면 전라도에 진입한다는 생각에 흐믓하네요!!


국토대장정 Ep12 후기 보러가기

https://tmdfo6283.tistory.com/729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