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포항 한우맛집/죽도동 맛집] 포항에서 한우가 제일 맛있는 고향숯불갈비

고향숯불갈비


연락: 054-246-0419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8번길 21-1

영업: 10:00~22:00


#고향숯불갈비 #포항갈비맛집 #포항맛집 #포항한우맛집 #육회맛집



오늘은 저녁에 한우 먹으로 포항 죽도동에 위치한 고향숯불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회식 및 모임하기에 좋은곳인거 같아요.



저희는 먼저 생갈비살과 양념갈비살 각 3인분씩 주문을 했고

고기 먹는데 술이 빠지면 섭섭하기 때문에 소주도 주문했습니다~^^


점심에도 갈비탕, 불고기전골, 한우소찌개, 육회비빔밥 등을 판매하고

전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 맞다~! ㅋㅋㅋ 육회도 주문했어요~! 

후기에 육회가 아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밑반찬은 테이블에 다 못놓을정도로 꽉 찼고 하나하나 모두 맛있었고 특히

봄동무침이랑 겉절이, 묵국이 제일 맛있었어요!! 강추!



위에는 생갈비살, 아래는 양념갈비살

빛깔 보이시나요? 얼마나 신선하면 이렇게 밝게 나올까요!!! 큭 맛있겠당 ㅠㅠ



소고기는 금방 타기 때문에 굽는건 잘굽는 사람이 구워야겠죠?ㅋㅋㅋ

한우라 살짝만 구워서 먹으면 되고 너무 익혀서 먹으면 질겨져요.



개인적으로 양념갈비살이 맛있었고 40~50대정도는 생갈비살이 맛있다고 하네요.

골고루 주문해서 드셔보는걸 추천드립니당~!

첫 입은 그냥 드셔보길 권장하고 그다음 겉절이랑 먹는걸 추천드리고

그다음으론 봄동이랑 같이 먹는걸 추천드려요.... !! 아 다시 또 먹고 싶어지네... 



저는 개인적으로 광장시장을 자주가곤 하는데

광장시장에서 먹는것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린내도 없었고 살짝 양념을 한게 너무 맛있었고

특히 신선도가 굳굳!!ㅠㅠ 꼭 드셔보세요!!!



갈비살을 다먹고 추가로 다른걸 주문했는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추가로 3인분 / 된장찌개랑 냉면도 추가!



추가로 나온 고기는 위에 사진처럼 구어줘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냉면이랑 된장찌개도 나왔는데...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냉면은 양이 많았고 새콤달콤한게 고기랑 먹으면 진짜 밥도둑!

된장찌개는 구수한게 레알 밥도둑!! 된장찌개랑만 먹고 와도 될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