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첨성대 주변을 구경하고 대릉원점에서 유명한 스타벅스를 가기로 했어요~

저는 커피를 잘 못 먹는 편인데 커피숍은 얘기 나누러 많이 방문해요~

 


​대릉원점에서 5분?

5분도 안 걸렸던 거 같아요~ 주변에 버스 정류장도 있어서 쉽게 방문할 수 있어요.



평소 우리가 생각하는 스타벅스 커피를 생각하면 일단 건물 집에 있는 걸로 생각하는데

경주대릉원점에는 한옥으로 지어져 있더라고요~

참 신기하죠?ㅎㅎ



저녁에 고기를 먹어야 돼서 저는 다음에 먹기로..... ㅎ

지인들은 커피를 주문~!!

먹는 배랑 디저트배는 따로 있나 봐요 ㅎㅎㅎ



건물 상당히 큽니다.

테이크 아웃한다고 내부는 잘 못 찍었지만 안에 들어가시면 넓고 자리도 많습니다.

그리고 분위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여러분은 아십니까?

스타벅스의 비밀을~

2015년에는 바로 겨울철에만 컵 색깔이  빨간색이라고 하더라고요~

신기하죠?ㅎㅎㅎ

여러분도 겨울철 스타벅스 커피 한 잔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