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평소 회식 및 저녁 뭐먹을지

고민이 많으시죠?

오늘은 육회!!

범어동 맛집! 맛있는 생고기 육회

홍이구이를 소개합니다. 



간판이 알록달록~!

한눈에 보이시죠?ㅎㅎ



캬... 맛있어보인다..

오늘은 너로 정한다!! 육회!!



간판과 메뉴판이 깔끔하고 색깔이 좋아보이시죠?ㅎㅎ

메뉴도 다양하게 있구요 ~



깔금한 인테리어와 천장에 보이시면 소한마리가 보입니다.

소에 대해 공부할수 있습니다 ㅎ



차례대로 기본반찬이 세팅되어집니다.ㅎ

엄청 많이나옵니다..캬...



육회에 소주가 빠질수가 없죠!!

소주 한병 추가요~~



​캬...제가 좋아하는 천엽!!

먹는 순간 또르르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그리고 생 간!!!

싱싱하더라구요~! 싫어하시는분도 계시지만

저는 정말 맛잇게 먹었습니다.ㅎㅎ



기본반찬 세팅 !!

무지 많죠? 아직 메인 육회랑 돈까스가 남았습니다.ㅎㅎ



캬~ 메인 육회 등장이요~

육질 살아있내요~ 고소한 냄새도 술술나구요 ㅎ



​육회나오고 바로 돈까스 등장!!

음..

양념이랑 씹는맛이 좋아요!!



캬~ 먹을게 너무 많아요 ㅠㅠ

이걸 어떻게 다먹을까요?

넵~ 다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캬~ 오랜만에 육회 아주아주 든든하고 잘먹엇내요 ㅎㅎ

육회 추천!!!



​계산대에는 아름다운 오리가 이렇게 있내요?ㅎㅎ

이쁘죠?!!


홍이구이!!

오늘저녁 생고기 육회에 소주한잔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