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각점심/인사동점심] 직장인들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 식당 '홍콩반점'

짜장면과 짬뽕이 맛있는 

홍콩반점


영업: 11:00~21:30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33

연락처: 02-723-1443


#인사동맛집, #인사동점심, #종각점심, #종각맛집



매일 점심! 뭘 먹을지 고민하지만!

오늘은 생일에 홍콩반점 쿠폰을 받은게 있어서 인사동에 위치한 홍콩반점에 들렸습니다.

But... 쿠폰은 백종원 홍콩반점..... 따스 낚였네요ㅋㅋㅋ 

그래도 이왕 온 김에 여기서 점심 해결하기로 했어요 ㅠ_ㅠ



인사동 홍콩반점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ㅋㅋㅋ



2.5층에 오면 메뉴판과 간판이 걸려 있습니다.

보통 세트로 많이들 드신다고 하시네요 ㅋㅋ



쿠폰을 사용을 못해서 슬프지만 입장~~



저희는 짬뽕1개, 짜장1개로 주문했어요.

제가 원하는 반반은 없어서... 단품으로 흑흑

첫 번째로 나온 짬뽕은 우선 간이 적당했고 그렇게 맵지도 않았어요!

양은 2명에서 나눠서 먹을정도로 푸짐합니다.



두 번째로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 감탄~~솨리 질러~~ㅋㅋㅋ



저는 짜장면에 항상 고춧가루를 뿌려서 먹어요~!

살짝 매콤한게 좋거든요~^^

개인적으로 양도 푸짐했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았네요~

다만 사람이 몰려오면...주문하기 힘든점이 있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