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사동맛집/안국역맛집] 라면과 와인이 맛있는 곳 '인사동충면'

와인과 라면을 동시에 즐기는

사동충면


연락: 02-6487-5507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61

영업: 10:30~22:00



오랜만에 인사동에 저녁먹으러 놀러왔어요~^^

라면과 와인이 맛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우선 운현궁 설렁탕쪽으로 방향으로 진입 후 우측으로 들어오셔서

세븐일레븐쪽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입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사동충면!!

입구에도 메뉴판을 쉽게 알아볼 수 있게끔 큰 메뉴판도 있네요!



심지어 배달서비스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가끔 나와서 귀찮을 때 배달로 시켜 먹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



점심에는 주로 라면 위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안주류와 밥류는 저녁 때 찾아주세요~^^



내부는 대부분 금색으로 고급 지게 인테리어를 해놓으셨어요!!

마치 제가 부자인 거 마냥 참으로 고급스럽네요~



사장님께서 아직 장가를 못가셨나봐요?ㅎㅎ

응원할게요! 사장님! 화이팅!



이제 음식을 주문해볼까요?

사장님께서 혼자 운영하기 때문에 주문은 기계로 받고 있어요!

부담 없이 단품의 요리로 먹을 수 있는 라면!

다양한 라면을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해준다고 하네요~



당연히 라면세트도 팔아요~!

라면+주먹밥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싶네요!



떡볶이도 먹고 싶고 튀김류도 먹고 싶고... 먹고 싶은게 정말 많네요...ㅠㅠ

술안주로 어울릴만한 안주류가 많네요~^^



한국인은 밥힘이죠~^^

밥류를 원한신다면 덮밥 또는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ㅎㅎ



주류에는 다양한 맥주, 사케, 와인등 판매하고 있어요!

와인은 메뉴판으로 확인해주세요~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종류가 다양하고 오픈 기념으로 30% 할인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사장님도 혼자 운영하기 브레이크 타임이 필요하겠죠?

시간은 15시부터 17시까지!!



첫 번째로 나온 짜치계세트!!

처음에 그냥 짜파게티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짜장, 치즈, 계란 라면 이더라구요~ ㅋㅋㅋ

계란은 역시 반숙이죠~^^



두 번째 음식은 김치볶음밥!

라면1개, 볶음밥 1개로 나눠먹으면 양도 충분하고 조화도 훌륭합니다!!



우선 짜치계는 반숙을 먼저 터트려준 뒤 치즈와 함께 슥삭슥삭 비벼줍니다.



고기가 들어간 간장 주먹밥?

큼직하고 고기도 잘 다져서 많이 들어 있었어요~



윤기 보이시나요?ㅎㅎ

오랜만에 먹는 라면이라 그런지 군침이~스윽 ㅋㅋㅋ



술을 먹고 싶지만 오늘은 사이다와 함께!^^;;

톡톡 쏘는게 맛나네요 ㅋㅋ



주먹밥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짜치계에 슥삭슥삭 비벼줍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볶음밥은 간도 적당했고 특히 계란이랑 같이 먹어 보면

그 맛은 맛본자만 알 수 있다고 ㅋㅋ 



세 번째 나온 감자말이새우!!

다소 양은 적어보일 수 있는데 와인이나 맥주랑 먹을 때 가볍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특히 양념장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새우를 감싼 감자는 

바싹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오랜만에 회사 동료와 맛집에서 배불리 먹었네요~ㅋㅋㅋ

사장님 요리 실력 인정! 음식 나오는 시간 인정!


팁으로 인사동충면은 좌석수가 20석으로 단체모임이나 회식하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그리고 15인 이상 예약 시 대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사동맛집, #안국역맛집

인사동충면에서 맛있는 라면 드시러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