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동묘앞 맛집/동대문 삼겹살 맛집] 흑돼지목살과 삼겹살이 맛있는 '골목흑돼지'

동묘앞 맛집, 동대문 삼겹살, 흑돼지목살, 흑돼지삼겹살 맛집

골목흑돼지


연락: 02-741-6625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377-3

영업: 13:00~24:00




날씨도 춥고 해서 오늘은 삼겹살을 먹으러 동묘앞역에 위치한

골목흑돼지에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동묘앞역 2번출구에서 도보 4분정도에 떨어져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해 있고 간판만 잘보고 안으로 들어오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회식 및 모임장소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갖췄고

자리도 넓어서 회식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골목흑돼지 식당은 흑돼지목살과 흑돼지삼겹을 메인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저희는 목살2인분, 오겹1로 주문했습니다.



밑에 음식을 봐도 알겠지만 원산지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은 비싸서 평소에 못 먹는데

골목흑돼지에서는 무려 울릉도에서 자란 햇명이나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국내산 명이나물을 리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박! 



오징어겨자냉채와 해물짬뽕밥~!

술안주로 제격인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해물짬뽕밥을 후식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명이나물, 절인배추, 무말랭이, 갈치젓갈 등

푸짐하게 나옵니다~^^



햇명이나물을 리필로 준다고하니 남기지 말고 맛있게 먹어야겠쥬?

무말랭이도 먹어보세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추겉절이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맛있는 양념과 싱싱한 배추로 무쳐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네요~^^

 


흑돼지오겹과 흑돼지목살을 맛있게 구워 볼게요~!



고기에 술이 빠지면 섭하죠~^^

오늘은 소주대신 시원한 맥주를 선택했어요~! 캬~



참고로 고기는 사장님께서 수시로 구워주고 잘라주셨어요~!

고기는 손맛이라고 하더니~ 그래서 그런지 맛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사장님께서 고기를 잘라주는 영상입니다.

고기 굽는 소리를 감상해보세요~^^



사장님께서 고기의 맛을 음미할려면 양념 없이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양념 없이 먹어봤는데 부드러웠고 고기가 두툼해서 그런지 식감도 좋았어요! 



상추에 갈치젓갈과 명이나물을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 명이나물 리필이요~



해장으로 제격인 해물짬뽕밥~!

홍합과 다양한 재료들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국물은 얼큰하면서 시원했습니다. 



아랫부분에는 밥과 당면이 들어 있어서 눌러붙지 않게 잘 휘져야 해요~

소주를 먹는다면 해물짬봉밥 추천합니다~!



보글보글 끓는 해물짬뽕밥 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홍합을 다 발라 놓은 양 상당하죠?

사장님 인심이 이렇게 좋답니다~



마지막으로 물냉면을 먹었어요~!

육수는 새콤달콤하면서 면은 쫄깃쫄깃한게 저를 행복하게 해주네요~^^



면을 잡고 호로록~호로록~!

한입에 먹어주는 센스 ㅋㅋ



오랜만에 폭식한거 같네요~ㅠㅠ 살빼야하는데...

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ㅋㅋㅋ



용인에서도 2호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세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다면 용인점에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