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익선동맛집/종로맛집] 소갈비가 맛있는 수원성(수원성갈비) 회식추천!

종로 맛집, 종로 갈비맛집,  익선동 맛집, 익선동 갈비

수원성 종로점


연락: 02-765-3618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11가길 13



종로3가역 6번 출구에서 5분이내에 위치해있습니다.

고기 식당들이 몰려 있는 곳으로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수원성 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성 종로점은 주로 소갈비살, 소양념갈비, 소생갈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늘 소고기는 다 먹어볼려고 합니다~^^ㅋㅋ

하지만...소생갈비는 매진되어 오늘은 먹을 수 없다고 하네요...

소생갈비는 극소량으로 미리 예약하세요~!



매장은 회식장소로도 충분한 공간과 테이블을 수용하고 있어요.

저희는 오늘 무려 3개의 테이블 사용했습니다~^^



신선한 야채들로 이루어진 기본상차림!

추가로 껍데기와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돼지껍데기는 1번만 제공 돼요~

양념이 잘 베겨 있어서 고소한 게 일품입니다.

껍데기는 콩가루와 먹어야  JMT!



구수한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역시 된장찌개는 고기랑 먹어야 제 맛!



첫 번째로 주문한 소갈비살 2인분!

얼마나 신선하면 빛깔이 이렇게 좋을까요~^^



고기 굽는건 전문가 구어야 제 맛!

자칫 잘못하다 타기 쉽상!

오랜만에 먹는 질 좋은 소고기를 먹어서 그런지 입가에 미소가~^^ 번쩍!

역시 고기는 소갈비살! 강력추천!(콩가루와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소갈비살 굽는 영상 감상해보세요~^^



다음으로 소양념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판은 안바꿔도 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양념갈비도 맛있었지만 소갈비살이 좀 더 맛있는거 같아요~^^(개취)



고기를 좀더 주문하고 물냉면도 주문했어요~!

보통 냉면시키면 식초와 겨자를 넣어 먹곤했는데 오늘은 육수가 깔끔하고

새콤달콤 해서 그냥먹었는데 그냥 후루룩 하니 끝났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