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연신내맛집/연신내쪽갈비] 쪽갈비로 모두를 사로잡은 인생극장 갈현점

연신내맛집, 연신내쪽갈비, 등갈비 맛집

인생극장 갈현점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27-4

연락: 02-385-1817



오늘은 회사동료와 함께 연신내에 등갈비&쪽갈비로 유명한

인생극장 갈현점에 다녀왔습니다.

인생극장 식당은 갈현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오면 바로 인생극장 식당이 보입니다.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저희가 첫 번째 손님이 되었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고 단체손님을 위해 실내도 있다고해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양념쪽갈비 2인분으로 주문을 했고

맥주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매운소스 따로 제공하니 양념쪽갈비로 주문해도 괜찮습니다.



갈비를 뜯을때 필요한 목장갑이랑 비닐장갑.

순서는 당연히 아시겠지만 목장갑 먼저 착용 후 비닐장갑을 착용해주면 됩니다~



기본 상차림인데 푸짐하게 나옵니다.

우선 선지해장국, 계란찜, 사과샐러드, 김치, 매운소스, 떡,껍데기,감자 이렇게

나오는데 처음에는 양이 부족할 줄 알았는데 먹다보면 그렇지 않았다는 걸 알게됩니다 ㅋㅋ



계란찜은 짜지도 않았고 적당하게 식감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선지국은 소주랑 함께 먹기에 좋은 술안주로 푸짐하고 간도 적당했어요!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양념쪽갈비 !!

일부분은 이미 철판에 올려져...예쁘게 담지는 못했네요 ㅠ

처음에 양이 실화인가? 부족하겠는데 더 시켜먹을까?

이런 고민을 했었는데 술과 함께 먹으면 충분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장갑은 저처럼 착용해주면 됩니다~!

갈비 뜯을 준비 되셨나요?~뚜루뚜루뚜



처음에 쪽갈비 잘 못구어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쪽갈비는 뼈가 첫판에 닫게끔 해서 오래 구운 뒤 양옆을 불 근처에 구워주면 됩니다.

뼈는 시커멓게 타도 상관 없어요~^^ 걱정 NO!

쪽갈비가 구워지기 전까지 감자, 껍데기, 떡은 적당하게 익혀서 배고픔을

달래주세요~ㅋㅋㅋ



저처럼 뼈가 시커멓게 타도록 구워줘야 합니다.

그러고 난 뒤 양옆을 적당하게 익혀서 먹으면 끝~!



한 입 뜯자마자..내뱉은 말....... 와

부드럽고 양념 잘 베어 있는거 실화냐... 넘나 맛있는겨(JMT)

같이 온 동료도 너무 맛있다면서 ㅋㅋ 둘다 미소지면서 아주 잘먹었어요~



고기 설명 및 열심히 고기를 굽는 장면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다음엔 회식으로 재방문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