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마포역 맛집/마포역회 맛집] 제철숙성회 무한리필 맛집 어부네횟집

제철숙성회 무한리필, 마포역 회 맛집, 마포역 맛집

어부네횟집 


연락: 02-712-9773

주소: 서울 마포구 용강동 114-20

영업: 17:00~23:00



오늘은 오랜만에 회가 너무 먹고 싶어 마포역에 

제철숙성회 무한리필로 유명한 어부네횟집에 방문했습니다.



제철숙성회 무한리필뿐만 아니라

 모든초밥등 판매되고 있어요.



제철숙성모둠회 무한리필은

참치, 연어, 광어, 숭어, 방어, 농어 이렇게 나오고 계절에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 하네요.



숙성사시미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어부네횟집에서는 모든 고객분들이 제철 사시미를 균등하게 맛보실 수 있도록

무한리필 식사 시간을 120분으로 제한한다고 하네요~



단체를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규모는 크고 

오늘도 단체 회식 모임이 있었어요.



기본 상차림으로 푸짐하게 나오고

오늘은 소주보다는 맥주가 땡기는 날이라 맥주로 주문했어요~



횟집에서 자주볼 수 있는 미역국.

어부네횟집 미역국은 진하고 짜지 않아서 좋네요.



계란찜과 옥수수철판구이도 함께 기본으로 나옵니다.

계란찜 푸짐한게 간도 딱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제철숙성회 모듬회.

푸짐한게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ㅎ 



동영상으로 감상보세요~^^



각종 제철회와 수제 와사비!

와사비는 간장에 풀지 말고 회에 얹어 먹는게 오히려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밥도 줍니다.



각종 회로 초밥을 만들어 먹어보세요!

다양한 맛의 초밥의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집에서 보통 리필해달라고 하면 눈치가 보이기 마련인데

어부네횟집 사장님 및 직원분들은 너무 친절하게 리필을 해줍니다.

오히려 더 먹으라고 할 정도로 친절하세요!



든든하게 회로 배룰 채운 뒤 마지막으로 매운탕으로 배를 채웁니다.

칼칼하면서 조미료 맛이 거의 안 느껴질 정도로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친한동생과 어부네횟집에서 

맛있는 제철숙성회를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