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사동맛집/종각맛집] 푸짐한 알탕과 회덮밥이 맛있는 '동원참치 인사점'

서울시가 인정한 맛집, 블로그가 인정한 맛집

동원참치 인사점


연락: 02-734-4467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7길 37

영업: 평일11:00~23:00, 토요일12:00~23:00



오늘은 날씨가 무척 추웠어요~!

그래서 따듯한 탕종류가 생각나서 동원참치 인사점에 방문했습니다.



동원참치 인사점은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 점심에 배불리 먹기 좋으니 꼭 한번은 방문해보세요!

#인사동맛집, #인사동점심, #종각점심



내려가는 입구에 큰 간판하나가 걸려 있더라구요~!

바로 파워블로그가 인정한 종로맛집!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하네요!!!



내부가 엄청 크고 단체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충분할 듯 싶어요!



메뉴판은 생선모양으로 되어 있더라구요~ㅋㅋㅋ

사장님께서 센스가 있으시네요!

저희는 알탕과 회덮밥으로 주문을 했고 점심에 많이 찾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이게 밑반찬이에요! 푸짐하죠? 참치조림도 나오고~

캬~ 넘나 행복한 것!ㅋㅋㅋㅋㅋ

참고로 다 맛있게 먹었어요!!



첫 번째로 나온 알탕!!

와 최근에 방문 한 곳중에 알이 가장 많았어요~! 가격대비 정말 훌륭합니다!!

가끔 알탕이 생각나면 1순위로 방문할 거 같아요 ㅋㅋ



두 번째 음식은 회 덮밥!

회 덮밥 역시 회도 푸짐했고 밥 양도 많았어요~!

점심에 이렇게만 먹어도 정말 배터질거에요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