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어제 찍은 단체사진입니다~!! ㅋㅋㅋ

모두 발표 준비한다고 고생하셨습니다.

 


6시에 아침을 먹고 8시 30분에 출발하여 몽골학교에 10시쯤에 도착하였습니다.

국제대학교인데 한국의 대학교랑 많이 다릅니다.

제가 볼 때는 아마 학원 같은 느낌이었어요~



몽골학교에서 시상식을 하였으며 우리 팀은 아쉽게 3등 안에 들지 못 했습니다.

그래도 좋은 추억과 좋은 사람들 만나서 그걸로 만족합니다.

 


학교에서 몽골 친구들과 작별 인사를 끝내고

징기스칸 광장 혹은 수흐바트라 광장이라고도 불리는 곳에서 약 20분 정도 구경하였습니다.

 


징키스칸 동상 앞에서 사진 촬영했어요~



팀원들과 많은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겼습니다.

아쉬운 점은 몽골 경찰과 사진 찍으려고 했으나 경찰이 거부하여 못 찍었습니다.



 몽골 할아버지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백화점에 가기 전 점심을 먹기로 하였어요~

광장에서 약 10분정도?ㅎㅎ

이곳은 대구대학교 무역학과 출신이신 선배님께서 장사를 하시고 계셨습니다.

몽골분이시고요~



내부가 깔끔하고 한국의 커피집처럼 비슷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간단하게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도시락을 먹고 커피와 빵을 먹으며 30분 정도 쉬었어요~



밥을 다 먹고 백화점으로 gogo~~

딱히 살게 없어 보드카 3병을 구입했어요 ㅎㅎ

면세점보다 쌉니다~!!

이유는 3개 사면 1개당 할인을 쳐주거든요~ㅎㅎ



한국의 백화점이랑은 많이 다르지만

몽골 느낌의 백화점 같죠?ㅎㅎ


생각보다 공항에 일찍 와서 할게 없는 거예요~

면세점도 몇 군데 없고..ㅋㅋㅋㅋ

1시간 30분 정도 대기했던 거 같아요~

다행히 wi fi가 터져서 시간은 잘 갔네요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우리 팀원들과 사진을~

 


인천공항 근처 식당에 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기내식을 먹어서 그런지 못 먹겠더라고요 ㅋㅋㅋ

 


버스를 타고 학교로 출발합니다.

하.... 학교 도착하니 3시쯤...ㅋㅋㅋㅋ

내일 수업 1교시라 4시간 정도 잘 수 있겠네요...

몽골에서의 4박 5일 즐거웠고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