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오늘은 최종 발표하는 날이라서 무지 바쁩니다.

원래 발표 때 한국어 및 몽골어로 발표해도 무방하였으나 갑작스럽게 변경되어

영어로 발표하게 되어.. 무척 당황스럽습니다.

저희 팀에 다행히 몽골 친구가 영어를 잘하여 해결~!!

 


저희 팀을 알리기 위해 새로 도안을 그렸어요~!!



점심은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ㅎㅎ

매일 기름 있는 음식을 먹다 보니 살이 찌는 느낌이 ㅋㅋㅋㅋ



몽골 친구가 영어로 발표하고 저는 질의응답에 나서기로 하였습니다.

​생각했던 거 보다 어느 정도 잘한 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다른 팀들도 수고 하셨습니다.



6조 Monkor pubilc 팀!!!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몽골에서의 마지막 밤!!!

발표를 끝내고 파티 준비~!!ㅋㅋㅋㅋ

한국 사람은 술이 없으면 못놀죠...ㅋㅋ 반면 몽골 친구들은 잘 놀더라고요~ ㅋㅋㅋ

어느 정도 놀다가 작은 게르에 모여 다 같이 놀고 마지막에는

한국인 친구들과 밤을 새우며 해를 맞이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